2021 VISION KYONGAHN CHURCH
"다시 복음으로 다시 하나님께로"
교회소개    |  교회소개  | 교회소개
 경안교회 표어      "다시 복음으로, 다시 하나님께로"(호6:1~3)
경안교회 목표 

  • 신령한 예배(가정예배회복)
  • 말씀과 기도(자녀 제자화)
  • 1일 1전(1일1선)                        
  • 갑절의 부흥
 
                 
k.png다시 복음으로, 다시 하나님께로”(호세아6:1~3)

 사랑하는 경안 성도 여러분

 지난 2020년 한해는 하나님께서 실로 위대한 일을 행하셨습니다.

2020년 시작과 함께 찾아온 불청객 코로나19로 온 세계가 멈춰서 긴장과 두려움 속에 숨을 죽이면서 지냈습니다이것은 영적으로 보면 사탄이 인류를 망하게 할 일이지만 하나님은 이 코로나 하나를 통하여 전 세계 인간의 교만과 방종을 한 번에 깨닫고 다시 서게 해 주시는 일입니다.

 

먼저 인간이 만들어낸 문명의 이기를 통한 왕성한 활동 앞에서 점점 오염되어 썩어가고 죽어가고 비어가던 자연 환경과 수많은 생물들이 인간들의 멈춤 앞에서 왕성하게 되살아나고 회복되는 것이 눈에 확 보이게 나타났습니다그리고 인간 세상은 움직이고 활동 할수록 공동체 전체가 더 위험 속에 빠져 들어가는 것이 드러났습니다. 여기서 하나님은 인간 스스로 자신을 위한 애쓰고 힘씀이 허사일 뿐 아니라 오히려 더 위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시면서 우선멈춤과 일대일로 하나님 앞에 자신을 보이도록 하는 겸손을 배우게 하셨습니다.

그러나 이 와중에도 아직도 깨닫지 못한 세상은 온통 맘몬신에게만 주의를 집중했습니다경제의 어려움을 호소하면서 자기가 법으로 정해놓은 방역 원칙조차도 갈팡질팡하며 모순 속에 빠지는 혼란을 지금 겪고 있으면서도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나라의 안녕과 국민의 민생을 위해 힘을 모아야 하는 정치권에서는 당리당략과 제 이기심 욕심을 위해 이전투구(泥田鬪狗)를 하면서 국민들을 오히려 더 혼란케 하고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도 하나님은 지난 한 해 우리 경안교회를 향하여 큰일을 행하셨습니다.

우선, 환경과 분위기 때문에 거리전도는 쉬었지만 그 어느 해 보다 많은 선교비를 지출하며 큰 전도 효과를 보았습니다. 두 차례 공식적인 이웃돕기 중에 한번은 답십리동에 선물 상자 70인 분, 어린이 선물 30인분을 지원했고한 차례 답십리 마을과 소 상공인을 위한 KF80 마스크 나눔을 가지고, 지금도 지속적으로 마스크를 나누고 있습니다그리고 우리가 돕는 국내와 해외 모든 선교사 가정에 위로금을 전했습니다또 성전 이전과 리모델링을 놓고 지난 3년을 구체적으로 기도하며 시도하던 중 하나님은 리모델링으로 인도하셔서 우리 경안교회 건물이 답십리의 아름다운 명물 건물로 리모델 된 것도 하나님의 위대하신 일입니다.

 

목사는 지난 시월부터 2021년을 위해 기도하고 또 간절히 기도 하는 가운데 성령님의 음성을 들었습니다.

오직 예수, 오직 복음이 해답이다.“입니다.

그래서 2021년 표어가 다시 목음으로, 다시 하나님께로가 되었습니다.

2021, 원 복음 삼위일체 하나님의 축복과 구원과 선교에 집중 할 것입니다.

아름다운 우리 경안 교회에 들어가고 나가는 모든 사람들이 구원과 회복과 힘을 얻어 세상을 정복하고 다스리게 될 것입니다.

우리 어린 아이들과 청년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말씀과 기도로 자라고 하나님의 꿈(VISION)을 꾸면서 그 꿈을 이루어드리며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 해 드리는 위대한 일들이 날마다 나타 날 것입니다경안 성도들의 가정이 진정한 하나님의 성전이 되어, 믿음의 부모들을 통해 그리스도의 제자로 자라고 영향력 있는 그리스도의 인물이 되어 세상을 하나님의 나라로 변화시켜 나가는 그리스도의 일꾼들이 되어져 갈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 모두가 사랑과 선행을 서로 격려하며 함께 하면 능치 못할 일이 없게 하십니다.

주님은 제자들을 위한 제사장 기도 중에 아버지의 이름으로 우리가 하나 된 것 같이 저들도 하나 되게 하소서...“17:11 기도하셨습니다.

2020년의 코로나 상황은 하나님께서 우리 경안교회에 함께 하라고 주신 큰 사인(Sign)이요 표적 이었습니다이제 예배의 자리, 기도의 자리에서부터 가정에서도 동시 예배와 라이브 새벽예배를 드릴 수 있으니 더욱 함께하면서 영적인 영역을 확장 시키게 된 일도 하나님의 위대하신 일 중 하나입니다하나님은 우리가 알지 못하는 때 우리가 알지 못하는 곳 가운데서2021, 여러분들의 가정과 우리의 경안교회위에 위대한 일을 이루실 것입니다.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 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 [10:24-25]

 

2020. 12월 경안의 목양실에서 담임목사 윤 종 배 

교회소개
교회연혁
주요 계획
예배안내
교회위치
30년사
조직도
임원/위원회

교회소개

인사말

예배시간

칼럼

새벽Q.T

오시는길

동영상앨범

교회앨범

교회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