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VISION KYONGAHN CHURCH
"주의 영광과 권능을 세상에 전하는 교회"
교회소개    |  교회소개  | 교회소개
경안교회 표어 주의 영광과 권능을 세상에 전하는 교회(하박국 3:2-4)
경안교회 목표
  • 신령한 예배
  •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
  • 갑절의 부흥
 
2018 "주의 영광과 권능을 세상에 전하는 교회 (3:2-4)"

k.png
사랑하는 경안 성도 여러분,
 
2017년에 세상은 온 갖가지 큰 사건을 통해 요란하게 부정적인 역사를 만들어갈 때
경안교회는 안팎으로 하나님의 일들을 위해 힘을 다해 천국의 역사를 만들어갔습니다.
1월 축복 심방을 시작으로 2월 부흥회와 청년들 순교자의 길 성지순례, 9월에는 학생 청년을 포함
17명의 교우가 첫 번째 비젼트립, 선교국 캄보디아에 64일을 다녀와 큰 도전과 성숙의 기회가 됐습니다.
매년 있었던 모든 일정을 포함하여 여기까지 오게하신 임마누엘, 여호와 닛시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018년 표어는 주의 영광과 권능을 세상에 천하는 교회입니다.(3:2-4)
특히 2018년은 우리 경안교회 창립 40주년을 맞는 해입니다.
세상 사람의 순리를 공자님은 40 불혹(不惑) 흔들림 없이 서는 나이입니다.
성경으로 하면 약속의 땅 가나안의 코앞 가데스 바네아에서 603550명 백성들의 불신과 절망과 원망에 맞서 여호수아 갈렙이 옷을 찢으며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신다, 그들은 우리의 밥이다. 올라가 땅을 취하자!” 외친 때가 40입니다그후 광야 생활 40년간 성인들이 다 죽으리라 다만 여호수아와 갈렙은 그 땅을 차지하리라하나님의 약속을 받았던 때입니다.
 
사랑하는 경안 성도여러분
2017, 이 세상의 그 모든 혼돈보다 더 심각한 혼돈은 교회의 영적 혼돈이었습니다.
글로 옮기기 힘든 온갖 흑암의 역사, 사망과 썩은 냄새 들이 수 많은 교회들에게 나와 세상에 퍼졌습니다.
그래서 세상으로부터 지탄을 받으며 교회의 구원의 문이 좁아지고 있습니다.
영적 구원의 문을 사람들이 외면하는 세상 혼란과, 교회의 혼란은 앞으로 점점 더 가속 될 것입니다.
어쩌면 유형무형으로 전도를 막고 구원을 막는 세상 제도적인 핍박도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경안 성도여러분,
그러나 밤이 깊으면 새벽이 가깝습니다.
수십만 대적 앞에 형편없이 초라한 처지의 히스기야, 여호사밧의 기도에 완승케 하신 하나님이십니다.
거부할 수 없는 사건으로 타국에 노예로 끌려가고 패전의 충격과 치유될 수 없는 깊은 상처를 입고
포로로 끌려간 소년들이 불과 십여년 만에 나라를 좌우하는 최고 총리로 만들어주시는 분이 하나님이십니다.
세상의 절대 절망 상황에도
어리든지 젊든지 노인이든지 하나님 바라보고 믿음 붙잡고 기도하는 사람들을 통해 이루셨습니다.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이제는 우리 경안교회의 차례입니다.
우리는 이 세상에 하나님의 영광과 권능을 전해 세상을 바꿀 것입니다.
요셉을 종으로 부리던 애굽 시위대장 보디발이
네 하나님이 너와 함께하시니 네가 형통한 자로다. 내 집의 모든 것을 맡으라하고
애굽 왕 바로가 너와 같이 하나님의 신에 충만한자가 어디 있으리요. 이 나라를 치리하라.”했던 것 처럼
우리는 요셉과 같고 엘리야와 같은 성정의 사람입니다.
하나님께 신령과 진리로 예배드리며 힘써 함께 모여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우리 경안교회와 여러분들의 삶을 통해
가정과 지역과 나라와 민족, 세상을 바꾸리라 믿습니다.
 
결코 남이 대신 해 줄 수 없는 하나님께서 내게 주신 유일한 내 삶을 2018년에도 힘써 살아봅시다.
2018년 기적과 부흥으로 하나님께 큰 영광 돌리는 초대교회 영성 넘치는 경안교회를 꿈꾸며
 
201712월 경안의 목양실에서 담임목사 윤 종 배
교회소개
교회연혁
주요 계획
예배안내
교회위치
30년사
조직도
임원/위원회

교회소개

인사말

예배시간

칼럼

새벽Q.T

오시는길

동영상앨범

교회앨범

교회소식